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PG] 헬게이트 런던 Hellgate London v1.18074 (한글/무설치) (압축: 7.68GB / 해제: 8.03GB)





백신 주의 안내.

64비트 사용자 실행파일은 백신에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64비트 사용자는 SP_x86 폴더, MP 폴더를 삭제해도 됩니다.)
32비트 사용자 SP_x86 폴더: hellgate_sp_dx9_x86.exe 와 hellgate_sp_dx10_x86.exe 실행파일을 백신이 오진할 수 있습니다.

꼼꼼히 백신으로 체크하고, 안전하다고 판단 후 업로드하였습니다. 안심하고 실행하셔도 됩니다.


시드 유지할 필요 없이. 언제나,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압축하고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하였습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주소에서 4개의 파일을 모두 받으신 후 7-zip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옛날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기존에 올라왔었던 게임 파일과 거의 같은 파일입니다.
이미 플레이를 완료하셨거나 보관 중인 파일이 잘 구동되면 귀찮게 따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못 해보신 분. 꼭 필요하신 분만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Hellgate London v1.18074 (압7.68GB 해제: 8.03GB) 한국어 클라이언트 싱글 플레이 전용입니다.
 



"오류 : 보호자 통제 기능이 작동 중이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경고창이 열리면 
#DLL 폴더의 HellgateGDF.zip 압축을 풀고 "HellgateGDF.dll" 파일을 헬게이트 런던 게임 폴더에 붙여 넣으시면 해결됩니다.




돋보기 아이콘 더블 클릭 -> 레지스트리 자동 등록 후

64비트 사용자는.
SP_x64 폴더에서 xhellgate_sp_dx9_x64.exe / xhellgate_sp_dx10_x64.exe 둘 중 하나로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32비트 사용자는.
SP_x86 폴더에서 xhellgate_sp_dx9_x86.exe / xhellgate_sp_dx10_x86.exe 둘 중 하나로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케릭터 생성시 "엘리트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름 입력 아래. 게임모드 선택 ]
메인 스토리를 완료한 케릭터는  "나이트메어 난위도" 를 선택 가능하며, 메인 스토리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32비트  운영체제 사용자는 일부 맵에서 끊김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윈도우 64비트 운영체제 사용을 권장 합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오랜 시간동안 마우스나 키보드의 움직임이 없을시[자리비움] 간혹 작동중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UI] 한글 폰트의 로딩 때문에 끊김이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아직 해결방안이 없습니다.
템플러 기사를 제외한 모든 케릭터는 1인칭, 3인칭 시점을 모두 지원 합니다.



응용프로그램 오류시 [응용유틸리티] 폴더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해결됩니다.



세이브 폴더 : Documents\My Games\Hellgate\Save\Singleplayer





즐게임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