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드벤쳐] [험블번들 무료배포] Lego@ the Lord of the Ring 스팀키 무료 배포

받는 방법 다이렉트 링크 : humblebundle.com/store/lego-the-lord-of-the-rings 이 배포를 받으려면 험블번들에 자신의 아이디가 로그인 되어있어야 하는데, 가입을 안하신 분이라면 이미지 링크 상단의 Log in / Sign up 버튼을 누르고 Create an Account 를 누르신 후 평소 쓰던 이메일로 적으면 가입이 됩니다. 다이렉트 링크로 연 윈도우 창의 스크롤이 깁니다. 
1. 먼저 Get the Game 버튼을 누른뒤 창이 이동한 곳에서 Get it Now 버튼을 누릅니다. 
2. 주문 완료! (Order Complete!) 가 떳다면 그곳의 메뉴중 'Preview Your Email' 을 클릭합니다. 
3. 주문 완료된 LEGO® The Hobbit™ 이미지가 보일 것이며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웹 페이지 하단에 있는 LEGO® The Hobbit™ 의 스팀키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험블번들에 등록된 이 게임은 2018년 12월 27일까지 사용이 유효하므로 주의하세요. 스팀키 등록 완료시 스팀 라이브러리에 영구히 남습니다. 

유저 한글패치 링크 : itcm.co.kr/g_board/1639751 
추신 : 2주전에 배포했던 Lego - 호빗이 배포 24시간만에 키가 다 떨어져 할인 판매로 전환된 적이 있습니다. 아마 이 작품도 그렇게 될 수 있으니 조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