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멀티플레이]그랑블루 판타지 Versus GRANBLUE FANTASY Versus Steamworks Fix 20200314

그랑블루 판타지 Versus GRANBLUE FANTASY Versus Steamworks Fix 20200314

 

2020.03.14기준 정상 작동 확인

 

작동원리와 의의

스팀에서 게임을 실행하면 해당하는 게임의 ID를 통하여 게임이 접속이 됩니다. 이 크랙은 API를 이용하여 접속되는 ID를 다른 게임으로 우회하여 게임을 실행시킵니다. 접속되는 게임은 DISSDIA FINAL FANTASY NT를 이용하게 되고 현재 스팀에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따라서 DISSDIA FINAL FANTASY NT를 자신의 스팀 라이브러리에 추가가 되어 있다면 스팀에서는 DISSDIA FINAL FANTASY NT를 플레이한다고 인식하고 해당 서버를 통해서 그랑블루 판타지 Versus 멀티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최근에 포인트 컷으로 업로드 레벨이 안되어서 오랜만에 자료를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레벨 8 기념 오늘 일자 최신 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실행 방법

1. 해당 크랙을 현재 사용하고 있는 그랑블루 판타지 Versus 폴더에 덮어씌운다. (버전이 같을 시 정품 유저랑 플레이 가능)

2. 스팀 클라이언트를 실행하고 해당 게임을 킨다.

3. 플레이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Q&A

1. 정품과 멀티가 가능한가요?

해당 멀티 크랙은 프리서버의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DISSDIA FINAL FANTASY NT 서버를 이용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불가능하지만 반대로 정품유저가 해당 크랙을 덮어씌우는 방법을 사용하면 멀티가 가능합니다. 별개로 그랑블루 서버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들은 업데이트 버전만 맞추면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실행 방법대로 똑같이 따라했는데 게임이 안켜져요.

- 해당 스팀 계정 라이브러리에 DISSDIA FINAL FANTASY NT가 없기 때문입니다. 스팀 스토어의 DISSDIA FINAL FANTASY NT 페이지에서 설치를 누르셔서 추가하시거나 steam://install/921590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라이브러리에 해당 게임이 추가되며 게임이 실행가능해집니다. 굳이 게임을 설치를 완료 할 필요 없이 다운로드가 진행되면 취소를 하여 라이브러리에 추가만 하시면 게임 실행이 가능해집니다.

 

3. 스팀 계정이 정지 먹거나 그러지는 않나요?

- 제가 알기로는 구매한 게임에 대한 스팀의 제재는 없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해당 크랙은 DISSDIA FINAL FANTASY NT의 모드 정도 취급하여 사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DISSDIA FINAL FANTASY NT 게임에서 제재를 받으면 받았지 DISSDIA FINAL FANTASY NT를 따로 플레이 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스팀 계정 자체는 정지는 없을 것입니다. 그래로 찜찜하시다면 부계정을 이용하시던가 정품을 이용하여 주세요.

 

​플레이 후 해당 자료가 마음에 드신다면 추천과 땡큐를 게임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면 정품을 구매바랍니다.

 

[멀티플레이 리스트]

01. 무쌍 오로치3 Ultimate Deluxe Edition (WARRIORS OROCHI 4 Ultimate Deluxe Edition) 

02. 팜 투게더 (Farm Together) 

03. 포탈 나이츠 (Portal Knights) 

04. 레프트 (Raft) 

05. 시드마이어의 문명 6 (Sid Meier's Civilization VI) 

06. 그랑블루 판타지 Versus (GRANBLUE FANTASY Versus)

 

 

 

https://mega.nz/#F!B5IxkK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