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무설치](농업,경영)팜 투게더 v03.04.2020(Farm Together)

https://youtu.be/BD5vq39387c

 

게임에 대해

Farm Together에서 즐기는 궁극의 농경생활!!
Avatar Farm 개발 직원이 제공하는 신작 Farm Together 에서 궁극의 나만의 농장을 만드세요!!

 

작은 밭을 경작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지평선 끝까지 펼쳐지는 농장을 만들어 보세요!
 

농장을 키우세요!
농작물을 재배하고 나무를 심고 가축을 돌보는 것 뿐만 아니라, 농경생활의 대부분을 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것은 시간! 그리고 노동력뿐! 경험치를 모아 레벨을 높이면 새로운 노동 아이템을 살 수있게 됩니다!

 

시간이 부족하시다구요? 그러한 분들에게 좋은 상품 있습니다!
트랙터를 사용하면 농사의 효율이 업! 하지만 기름이 비싸니 사용에 주의하세요!
 

여유롭게 게임하세요!
한가롭고 편안하고 느긋하게 플레이합시다. 플레이하지 않는 동안에도 농장의 시간은 흐르고 있습니다. 농장을 방문 할 때마다 변화되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비공개로 농장을 혼자서 꾸미는 것도 좋고, 친구와 함께 농경생활을 하는것도 좋고, 공개방을 만들어서 여러 사람들과 큰 농장을 만들어내는 것도 좋습니다! 유저 관리는 간단한 권한 설정으로 플레이어의 행동을 제한하여 농장을 황폐화되는 걱정없이 안심하고 농경생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입맛따라 바꾸세요!
울타리와 도로, 건축물 장식 등 농장을 꾸미는 상품은 매우 다양합니다. 자기만의 농장을 꾸며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랑하세요! 아니면 그 유저를 초대하시던가요!
 

애완동물을 언제 어디서든 만나세요!
여러분의 충실한 친구는 언제 어디든 따라갑니다! 귀여운 동물친구를 원하는대로 꾸며서 대리고 다니세요!
 

농경생활을 좀더 아늑하게 하고싶다구요? 집을 지으실때가 왔습니다.
농경생활하느라 지치고 피곤해지셨다구요? 지금 바로 집을 지으세요! 집안에서 쉬는 안락함과 휴식처! 집을 아름답게 꾸미고 인테리어해서 보다 더 아늑한 생활을 유지하세요! 

 

 

 

 

일정 기간후 서버 정리를 위해 게임을 삭제합니다.

파일이 없을 경우 공유가 끝난겁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자료지만 일부러 링크를 외부로 꺼내놨기 때문에 포인트 차감 없이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댓글로 공유 중지한 자료 눌러서 포인트 날라갔다는 분들이 있어 설명 남김니다.)

 

 

게임 용량이 작아 메가로 공유 합니다.

메가는 익스플로러 다운시 에러 납니다.

엣지나 크롬으로 다운받으세요.

 

 

https://mega.nz/file/BKRTySBa#i1GR2JykVAl7uhUn5r9nYeiivnwuJavFOMCkjFBW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