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설치/한글/멀티가능] Escape First 3 (방탈출 게임) (메가 링크로 수정)

https://youtu.be/RPVysXGdW7M

 

*안녕하세요. 이번에 클린 업로더로 인증되고 난 후 처음으로 올리는 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Escape First 시리즈는 스팀에서 꽤 이름난 방탈출 게임 시리즈 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멀티플레이로 방탈출 퍼즐을 푸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게임 게시판에 찾아보니 해당 시리즈의 3편은 올리신분이 안보여서 올려봅니다!

*싱글 및 멀티플레이를 플레이 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건은 스팀에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플레이 가능합니다.

 

 

 

-싱글&멀티 하는법-

1. 먼저 스팀에 아무 계정이나 로그인 해준 뒤에 EscapeFirst3.exe 를 실행 해줍니다.

2. 게임이 켜지면 어두컴컴한 대기실에서 시작합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티비 화면같은걸 봐줍니다.

3. 왼쪽 상단에 '호스트게임' 을 눌러줍니다.

4. 우측으로 화면을 돌리시면 벽에 이미지 3장이 걸려있습니다. 이 3장이 각각의 탈출 맵 입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5. 다시 티비 화면을 봐주세요.

5-A. 혼자서 플레이 하실 경우엔 바로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5-B. 친구와 같이 플레이 하실 경우엔 아래의 'Invite' 버튼을 눌러주시고 같이 할 친구에게 '초대' 버튼을 눌러주세요.

5-B-1. 친구가 들어왔다면 티비 왼쪽 하단의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6. 이제 게임이 요구하는 퍼즐을 풀고 해당 맵을 탈출하면 됩니다!

7. 만약 게임 플레이 도중 도대체 뭘 해라는건지 모르겠다 싶으시다면 ESC 키를 누른 후 힌트를 눌러보세요.

7-1. 힌트를 보시고 힌트창을 끌려면 H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다시 H 를 누르면 켜집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58460/Escape_First_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