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무설치]로보토미 코퍼레이션 | 몬스터 매니지먼트 시뮬레이션 v1.0.2.13e

https://youtu.be/WbN40vpse0k

 

게임에 대해
 

당신이 상상할 수 없을 온갖 종류의 괴물들, 그리고 관리자.



Lobotomy Corporation은 괴물 관리 로그라이트(Rogue-Lite)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우리는 SCP, 영화 캐빈인더우즈, 드라마 웨어하우스 13 에서 등장한, 다양한 소재들로 만들어진 괴물들로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이러한 괴물들이 실존하고, 이를 관리하는 회사가 있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부터 상상이 뻗어나가 지금의 게임이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괴물들을 격리시키는 로보토미사의 관리자가 되어 다양한 종류의 괴물들을 관리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직원들에게 명령을 시키고 그 결과를 지켜볼 수 있을 겁니다. 괴물들은 에너지를 생산하게 되는데 하루마다 일정한 에너지를 모아 시설을 확장하고 더 많은 괴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는 회사 안에 항상 존재할 수 밖에 없는 긴장감과 공포에 맞닥뜨리며 하루 하루를 견뎌야 할 것입니다.



Steambanner_Management.png?t=1570327223

 

“우리의 신기술은 인류를 구원할 것이다.”



게임의 배경이자 당신이 앞으로 머물게 될 로보토미 사는 독자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환상체들을 격리하고 그들로부터 무궁무진한 에너지를 뽑아내는 신 에너지 기업체 입니다. 여기까지는 외부에서 알려진 로보토미의 이미지이며 실상이 어떨지에 대해서는 당신이 직접 입사하여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보토미 사에서는 다른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여러 부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양의 에너지를 모은다면 다양한 부서들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서들이 많이 존재할수록 환상체들을 관리하는 효율은 더 올라갑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앤젤라'와 '세피라' 라는 AI 가 존재하여 이것은 당신이 원활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Steambanner_Observation.png?t=1570327223

 

당신이 쉴새 없이 연구해야 할, 탐구해야 할 존재들.



Lobotomy에 존재하는 괴물들, 우리는 이 존재들을 ‘환상체’ 라고 명명했습니다.



당신은 환상체로부터 최대한 많은 양의 에너지를 생성해야 되는 동시에 직원들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환상체에게 어떤 작업을 해야 할지 알기 위해서는 많은 시행착오들이 불가피하게 필요합니다.



처음에 당신은 환상체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알 수 있는 것은 환상체의 외형과 게임에 적혀진 매뉴얼이 전부일 것입니다. 환상체가 어떤 작업에 적합할 것인지는 당신의 추측에 맡겨보세요. 그리고 해당 작업을 잘 해낼 수 있을 직원을 부서에 배치를 한 후 결과를 기다리면 됩니다. 환상체를 관리하는 과정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힘을 얻게 됩니다.



환상체들에게 어떤 작업을 해주냐에 따라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에너지의 양은 천차만별이 될 것입니다.



Steambanner_Escape.png?t=1570327223

 

이것은 결코 타이쿤이 아닙니다.



앞서 언급했듯 환상체들은 매우 조심스럽게 대해야 할 존재들입니다. 그들 중에 일부분은 스스로가 격리소에 갇혀 있는 것을 탐탁치 않게 생각할 지도 모르며 때때로는 실제로 탈출을 감행할 것입니다. 탈출한 환상체는 눈 앞의 모든 직원들을 공격하며 회사 시설을 파괴하려 합니다. 최악의 경우 다른 격리소의 문을 열어서 다른 환상체들까지 나가게 할 것입니다.



또한 특정 환상체에게 침식이 되거나 오염이 된 직원들은 다른 직원들에게도 대단히 안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환상체로부터 정신 세뇌를 당한 직원은 자신이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르는 채로 다른 직원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을 할 지도 모릅니다. 혹은 정신력이 심각하게 안 좋아져서 미쳐버린 직원은 곁에 있는 다른 직원들의 정신력까지 같이 떨어뜨리면서 당신의 명령을 전혀 듣지 않을 것입니다.



Steambanner_Suppression.png?t=1570327223

 

하나의 재앙은 다른 재앙으로, 종국에는 모든 것을 혼돈으로 이끌 것입니다.



재앙을 즉석에서 막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욱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며 회사 전체를 혼란에 빠트립니다. 여러분은 곧바로 이를 제압할 직원들을 모아야 할 것이며 때로는 회사 복도를 폭발을 시키며 회사를 지켜야만 할 것입니다.



Steambanner_Story1.png?t=1570327223

 

“관리자님, 말해보세요. 당신은 소원이 있나요?”



게임은 작업 파트와 스토리 파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환상체를 관리하고 에너지를 생산해야 하는 작업 파트의 하루가 끝나면 곧바로 스토리 모드로 이어지게 됩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작업 파트에서도 등장할 AI 앤젤라를 포함하여 세피라들과의 대화가 오갑니다. 이들이 주는 임무를 통해 보다 더 회사에 숨겨진 진실에 다가가게 됩니다. 당신은 질문을 해야 할 수도, 어쩌면 누군가의 질문에 답을 해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 당신은 회사, 플레이어의 정체, 혹은 그 이상을 알아갈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후 서버 정리를 위해 게임을 삭제합니다.

파일이 없을 경우 공유가 끝난겁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자료지만 일부러 링크를 외부로 꺼내놨기 때문에 포인트 차감 없이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댓글로 공유 중지한 자료 눌러서 포인트 날라갔다는 분들이 있어 설명 남김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rcDZWH56_lQPWshNnNcHVgFumtxbwenJ/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