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전] 이스 컬렉션

손노리컬렉션에 이은 이스 컬렉션입니다.

 

이것도 특별추천게시판에 올렸던 자료입니다.

 

링크 실수로 잘못적어서 신고먹어서 포인트가 왕창깍인기억이있네요 ㅋㅋ

 

이스오리진 -스팀

이스오리진 한패무설치

이스1 DOS

이스1 컴플리트 - 한글패치는 배포 하지마라는 제작자의 글이있어 삭제했습니다...

이스1 크로니클즈 GOG

이스 이터널

이스2 이터널dos

이스2 크로니클즈 gog

이스2 이터널

이스3 페르가나의 맹세 CD

이스3 페르가나의 맹세 DVD

이스3 페르가나의 맹세 무설치

이스4 셀세타의 수해 - 번역기한글

이스4 셀세타의 수해 - 영문

이스6 니피쉬팀의 방주 무설치

이스6 니피쉬팀의방주 설치

이스7 아타고의 오대룡

이스8 라크리모사 오브 다나 - 영문 (한글패치가있긴하지만 미배포라네요)

 

누가 내용까지 그대로 복사해서 다른사이트에 올리네요.

참 대단 하네요 ㅋㅋ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iRZ996mlfwkOB-IgxvIud_MCik5R5O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