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PG] (끌올) 무설치 The Witcher3 WildHunt GOTY Edition

위쳐3를 가 좋다고 생각하는 모드와 함께 공유 하고 싶어 올립니다. 최신버전에서 모든 모드 충돌없이 잘 적용되는 것 확인했습니다.


오류날 것에 대비해 게임도 올리고 모드만 따로도 올렸으니 모드만 원하시는 분은 위쳐3 폴더 안에 그냥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모드만 따로 받았을 경우, 모드가 원활히 실행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스크립트 충돌 오류가 날 가능성도 많아 게임도 같이 올리는 것입니다.) 


혹시 원하지 않는 모드가 있으면 게임내 MODS폴더에서 해당 모드를 그냥 지우면 됩니다.


물론 더 많은 모드들도 있는데, 블앤와 DLC에 적용이 안되는 것들도 꽤 많아 그냥 넣지 않은 것들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양질의 모드와 함께 위쳐3를 더 재밌게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모드 소개입니다. 귀찮으시면 패스하셔도 됩니다.


 


1. AlwaysFullExp


 위쳐3 게임이 메인퀘스트와 달리 부가퀘스트는 경험치를 형편없이 주는데, 부가퀘스트의 경험치 받는 양을 늘려서 레벨업을 쉽게 할 수 있게 만든 모드


 


2. AutoApplyOils


 위쳐3는 몹의 종류에 따라 칼에 오일을 바르는 게임 시스템이 있습니다. 일일이 메뉴 열어서 바를 필요 없이 몹과 마주치면 자동으로 오일을 발라주는 모드입니다.


 


3. AutoLoot Configurable All-in-One


몹을 잡거나 상자에서 아이템을 루팅할 때 일일이 할 필요없이 한꺼번에 루팅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세부적인 설정을 하시려면, 게임언어를 잠시 영어로 바꾸고 하셔야합니다. (안 그러면 MOD라는 메뉴가 보이지 않습니다.)







[RPG] (끌올) 무설치 The Witcher3 WildHunt GOTY Edition.torr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