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PG] 보더랜드 3종 세트 Borderlands + Borderlands 2 + The Pre-Sequel (한글/무설치) (압축: 24.1GB 해제: 31.5GB)







시드 유지할 필요 없이. 언제나,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압축하고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하였습니다.

백신으로 검진 후 이상 없음 확인 후 업로드하였습니다. 안심하시고 플레이하셔도 됩니다.

토렌트 파일이 아니므로 게임 다운로드는 본문 설명의 제일 하단의 다운로드 주소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전에 올라왔던 게임의 파일들과 거의 비슷한 파일입니다.

이미 플레이를 완료하셨거나 보관 중인 파일이 잘 구동되면 귀찮게 따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못 해보신 분. 꼭 필요하신 분만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분할 압축되어 있습니다. 파일들을 한 곳에 받고 압축을 풀으시면 됩니다.


Borderlands - 압축: 7.93GB / 해제:10.8GB

Borderlands 2 - 압축: 9.72GB / 해제: 12.3GB

Borderlands The Pre-Sequel - 압축: 6.52GB / 해제: 8.30GB

게임 전체 용량 : 31.5GB 입니다. 


알집, 윈도우 압축 프로그램으로 해제하면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7z 프로그램으로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응용프로그램, PhysX 오류등은 [응용유틸리티] 폴더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해결됩니다.





제가 일일이 댓글을 확인하지 못합니다. 질문이나 궁금한 점은 댓글로 정보를 공유하시면 좋겠습니다.





즐게임 하십쇼!!






보더랜드 게임은 카툰 방식으로 아래 이미지처럼 캐릭터와 지형, 아이템 등에 검은 외곽선이 그려집니다.

시네마틱 설정을 하시면 카툰 방식의 검은 외곽선을 제외해줍니다.

시네마틱 설정 방법은 각 게임의 실행 설명 txt 파일을 열어보시면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시네마틱 설정으로 게임 시스템에 무리를 주거나, 오류를 발생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