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액션]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Alice Madness Returns (압축: 5.04GB / 해제: 10.7GB)





백신 주의 안내.

Alice2\Binaries\Win32\ 폴더에서

rld.dll 이 크랙 파일을 백신이 바이러스로 오진. 격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크랙 파일을 삭제하지 마시고 백신에서 허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백신이 해당 크랙 파일을 삭제했을 경우 [크랙백업] 폴더에서 크랙.7z 압축 풀고 복구하시길 바랍니다. 
(AliceMadnessReturns.exe/alice.exe/cgame.dll) 이 외의 파일들도 모두 검진 후 안전하다고 판단 후 올렸습니다.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시드 유지할 필요 없이. 언제나,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압축하고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하였습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주소에서 4개의 파일을 모두 받으신 후 7-zip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옛날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기존에 올라왔었던 게임 파일과 거의 같은 파일입니다.
이미 플레이를 완료하셨거나 보관 중인 파일이 잘 구동되면 귀찮게 따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못 해보신 분. 꼭 필요하신 분만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Alice Madness Returns (압축: 5.04GB / 해제: 10.7GB) 한글패치가 적용된 버전입니다.



Alice Start.bat 로 게임을 실행 하거나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Alice2\Binaries\Win32 폴더의 AliceMadnessReturns.exe 로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메뉴에서 "새로운 시작" 으로 Madness Returns 을 플레이 합니다.
메뉴에서 "아메리칸 맥기 엘리스 시작하기" 로 American McGee's Alice 을 플레이 합니다.
메뉴의 "장비" 에서 장비를 바꿀수 있습니다.


게임 실행후 로고영상이 귀찮으신 분은 [로고영상삭제] 폴더의 파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PhysX 오류는 [응용유틸리티]폴더에서 NVIDIA PhysX Software 폴더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해결됩니다.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있으시면 [응용유틸리티]폴더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해결됩니다.

특정 구간에서 버튼 조작이 안되면. 설정-조작 옵션에서 기본값으로 하시면 해결됩니다. 



/// 말못알님을 위한 3줄 요약.

1. 백신이 rld.dll 오진. 해당 파일을 허용후 복구하시거나 [크랙백업] 폴더에서 크랙.7z 압축 풀고 복구하기.
2. PhysX 오류는 NVIDIA PhysX Software 폴더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해결됨.
3. 특정 구간에서 버튼 조작이 안되면. 설정-조작 옵션에서 기본값으로 하시면 해결됨.



즐게임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