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액션] 바이오쇼크 Bioshock 1+2 (한글/무설치) (압축: 8.99GB / 해제: 14.4GB)






Bioshock2 백신 주의 안내.

steam_api.dll 파일이 일부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오진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안전하다고 판단 후 올려드립니다. 
백신이 해당 파일을 삭제하거나 격리하지 않지만, 사용 중이신 백신으로 한 번 더 검진 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이 정상적으로 잘 실행되는 것을 확인 후. 다운받은 압축 파일들을 삭제하시길 바랍니다.



시드 유지할 필요 없이. 언제나,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압축하고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하였습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주소에서 분할된 파일을 모두 받으신 후 7-zip 프로그램으로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옛날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기존에 올라왔었던 게임 파일과 거의 같은 파일입니다.
이미 플레이를 완료하셨거나 보관 중인 파일이 잘 구동되면 귀찮게 따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못 해보신 분. 꼭 필요하신 분만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Bioshock v1.1 (압축:3.08GB / 해제: 5.36GB) SDJ 한글패치 + Bioshock cine kor Ver.Final 한글패치가 적용된 버전입니다.

Builds\Release 폴더에서 Bioshock.exe 로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Light 폰트가 적용되어 로딩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원본의 한글 폰트 사용방법.

[폰트] 폴더의 원본 폰트 백업.7z 압축을 풀고 font_kor 파일을 Bioshock\Content\FlashMovies\ 폴더에 덮어 씌우면 됩니다.
Light 폰트에 비하여 다양한 폰트가 적용되어 처음 게임 실행시 로딩이 1 분정도 걸립니다. 
처음 실행시만 그렇고 그 후론 로딩 시간이 정상적으로 짧아집니다. 


폰트 패치로 불편하시면 언제든지 교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만 font_kor 한글 패치 원본 파일을 적용하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Bioshock2 v1.5 (압축:5.90GB / 해제: 9.04GB) ALI213 크랙에 한글패치가 적용된 버전입니다.

Builds\Binaries 폴더에서 Bioshock2.exe 로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로딩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


보호자의 시험, 미네르바의 안식처 DLC 는 특전 - 다운로드 콘텐츠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용량 줄이기

[동영상 용량 줄이기] 폴더에서 동영상 용량 줄이기.7z 압축 해제. bik 파일을 모두 Content\BinkMovies 폴더에 덮어 쓰기 하시면됩니다.

Credits.bik 파일은 422MB 용량의 특전-제작진 영상을 짧은 로딩 영상으로 교체해줍니다.
나머지 Logo 파일은 엔비디아, 2k 로고, 광고 영상 파일을 짧은 영상으로 교체해줍니다.

꼭 필요하신 분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응용프로그램 오류는 [응용유틸리티] 폴더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