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2017년 6월 19일 발매된 첫 번째 DLC. 모기와 벼룩 등 흡혈 곤충들로 해석된 흡혈귀들을 주 테마로 한 병렬 캠페인이 주 컨텐츠로, 추가 스토리는 가주의 젊은 시절에 중점을 둔다. 새로운 던전 '안뜰마당(Courtyard)'의 보스 5체를 포함한 신규 몬스터, 그리고 뱀파이어 헌터 컨셉의 공용 보스 '광신자(The Fanatic)' 및 신규 영웅인 '채찍 고행자'와 장신구, 마을 이벤트에 더불어 청사진을 이용한 마을 구획 시스템도 추가된다. DLC 설치 후 기존 영지를 불러오거나 새로운 영지를 생성하려하면 DLC 컨텐츠를 할성화 여부 선택창이 나타나는데, 피의 저주와 안뜰마당/채찍 고행자/마을 구획 시스템의 세 파트를 별도로 활성화 가능하다.
2017년 10월 26일 발매된 두 번째 DLC. 장갑 관통, 보호 우회 등의 능력을 가진 사막풍 영웅 방패 파괴자와 그녀와 관련된 몬스터, 장신구, 추가 일지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DLC 업데이트를 앞두고 일부 몬스터의 은신 능력이나 특정 보급품을 골동품과 상호작용시켰을 때의 반응을 기록하는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패치가 진행되었다.
The Color of Madness 관련 공지
2018년 발매 예정. 농촌 테마의 신규 던전과 몬스터, 무한히 몰려오는 적을 최대한 막아내는 새로운 형식의 퀘스트, 새로운 자원 '유성 조각'(Comet Shards)을 사용해 집시 마차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장신구가 추가될 예정이며 컨텐츠 분량은 Crimson Court와 Shieldbreaker의 중간 정도로 예정되어있다. 디시갤러리에서 DLC를 예측한 .글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