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온 채화성 업데이트

20181121_223645.jpg

이번에 아이온까지...업데이트 소식이;;
요즘 옛날 게임들 전부 업데이트 해버리네여
ㅋㅋㅋ 추억 돋는 벌써 아이온도 10주년이나 됐답니다 ㅠ
새삼 다시 늙었다는걸 체감하게 되네여 ㅋㅋㅋㅋㅋㅋ


이번 업데이트로는 뭐 이것저것 이벤트도 있지만
채화성이라는 신규 클래스가 나온다네여 보니까 물감? 색? 으로 공격하는데
보통의 게임에서는 못보던 직업이라 감도 안잡히는..ㅋㅋㅋㅋㅋ
간만에 추억 게임 소식들 들리니까 반갑긴 하네여 아직도 살아있구나 싶고 ㅎ